알쏭달쏭 꼬불꼬불 미로 찾기
백만문화사 편집부 지음 / 백만문화사 / 201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재미이 있는거 없냐고 늘 심심해 노래를 부르는 아들~

숨은그림찾기, 미로찾기, 짝맞추기 등 요런걸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정말 대박!! 책 발견!

미로찾기가 117가지

두뇌개발. 창의력. 집중력에 좋은 미로찾기 책이네요~

 

미로찾기1.jpg


다양한 미로찾기로 하루에 몇페이지를 해도 지루하지 않네요 ^^

마지막 페이지에 정답은 모아져있어요~


미로찾기2.jpg

 


미로찾기를 보여주니 너무너무 재미있겠다고

연필잡고 집중하는 아들


손에 연필을 꼬옥 쥐고 따라가서 성공하면 신나해요 ^^


 

미로찾기3.jpg

 

시키지 않아도 더 하겠다고 연필잡고 계속 하네요

혼자서도 잘 놀아주니 어찌나 고마운지 ㅎㅎ

다른 시리즈 도서들도 꼭 구입해서 해봐야겠어요~

미로찾기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강추합니다 ㅎㅎ

 

미로찾기4.jpg


 

알쏭달쏭꼬불꼬불미로찾기,미로찾기,미로찾기게임,유아놀이,미로게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