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만만 해법 한글 1단계 특가 세트 - 전10권 - 자기주도 유아학습 프로그램 자신만만 해법 한글
천재교육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학습지) / 2015년 8월
평점 :
품절


자신만만 해법 한글 1단계

 

 

아들이 이제 한글 공부에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7세부터 알려주려고 했는데 요즘 궁금한게 많은것 같아서

집에서 재미있게 알려주고 싶어서 천재교육 자신만만 해법 한글 교재를 찾아봤어요~

일단 처음 접하는거라 1단계로 선택!

총 단계는 5단계로 나눠져 있답니다.
 

그중 1단계는 가~하를 익히고

가~하 낱말을 배워봐요 

 

1단계 1호부터 약간씩 해왔던터라 5호 책을 가지고 시작해봤어요

 

붙임딱지와 동영상CD까지 아깝지 않은 가격이였어요~

학습지 하루 15분 정도 와서 알려주는것 보다

책이 재미 있게 되어 있어서 아이와 놀듯 집에서 함께 해보려구요 

 

한글 교재 구성을 보면

생각 떠올리기, 생각 가다듬기, 생각 표현하기, 생각 자리잡기

생각 정리하기, 생각 돌아보기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동화로 배울 내용을 접해보고 다양한 활동으로 재미를 주며

직접 써보면서 익히는 한글교재


 

 

가,나 포함되어있는 낱말 을 학습해보기

재미있게 읽어보고 내용 복습하며 활동하는것도 재미있나봐요 


 
 

어제 워커힐 호텔에 놀러 갔는데

갈때도 자신만만 해법한글 가지고 간다며 챙긴 아들!

눈뜨자마자 호텔에서 공부 했네요 ㅎㅎ

 


 

이야기 듣고 퀴즈도 맞춰보는 시간!


 

 

스티커도 알아서 잘 붙이고 가와 나는 잘 읽고 쓰네요

아니 어쩌면 그리는걸지도 몰라요 ㅎㅎ


 

 

그래도 열심히 그리는 아들! ^^

한글 공부에 재미 붙인것 같아서 저도 기분좋네요.

가격대비 만족스런 자신만만해법한글 한글떼기 시작해봤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