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서 아이를 키운다는 것
홍창욱 지음 / 북하우스 / 201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주에서 아이를 키운다는 것

 

 

몇번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제주도에서 사는건 어떤지 궁금했는데

베이비트리 인기 연재물 뽀뇨 아빠의 이야기를 책으로 만날 수 있다고 해서 읽어 봤어요. 

한겨례 육아웹진 '베이비트리'  뽀뇨 아빠 리얼야생 전업육아를 연재하는 홍창욱님




제주에서 살기가 이루고 싶은 소원중 하나였다고 하네요~

제 남편도 한번은 제주도에 사는거에 대해 이야기 했던적이 있는데

전 좋다고 제주도에서 택배만 받겠다고 하니까

남편이 빵 터졌던 기억이 나네요 ^^;;

 

아무런 연고 없이 제주에서 4년 동안 지내온 이야기를 담은 책




차례는 궁금했던 제주에서의 생활을 엿볼 수 있었어요~ ^^

그리고 구석구석 제주도 여행 가이드 처럼 올레길 추천 코스와

제주의 도서관 등 다양한 정보를 담아 놨어요~



 

요즘 저의 관심사 육아죠~

제주의 자연 육아~

저또한 자연육아가 좋아서 날마다 시골 밭에 아이를 풀어두곤 하는데 ^^;

그게 제주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뽀뇨 아빠가 말하는 제주도에서 살며 가장 좋은 것은 사면이 바다란점

많은 놀거리가 있는 뽀뇨가 좋아하는 바다~

재원이도 바다 보고 싶다고 하면 인천을 가곤 하는데 ^^;

제주의 바다는 깨끗 하고 보기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모래 놀이를 좋아하는 재원이 집에서는 늘 셋팅했다 정리하고 엄마가 약간 귀찮은게 있는데

바다에서 모래놀이 하면 아이도 좋고 엄마도 편하고 부럽네요~

 


 

뽀뇨 아빠가 자주가는 추천 가게 리스트까지~



단기 여행 코스별 일정까지

제주에서 지내는 뽀뇨 아빠의 추천이니

이 코스대로 가보고프네요~

 

제주도에서 산다는것 저도 연고가 없기 때문에 궁금했는데

이 책을 통해서 알게 되었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