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시 동요 빛나는 리듬 사운드북
스마트베어 편집부 글, 유경화 그림 / 스마트베어 / 2013년 6월
평점 :
품절


 

 

스마트베어에 영어 동요 사운드북을 기다리는분들 저를 비롯해서 많았죠?? ^^

 

드디어~ 잉글리시 동요가 신간으로 나왔어요!!!

 

사운드북은 제가 태교할때 구입해서

재원이가 태어나자마자 사용했어요 ^^

 지금은 재원이가 좋아해서 블***, 애**, 리*** 등 출판사마다 종류별로 가지고 있는데

이번엔 스마트베어의 사운드북도 만나볼 수 있었어요 ^^ 

아래를 보시면 너무나 귀여운 그림과 가사~

8곡의 영어 동요와

3가지로 변경 가능한 리듬버튼!

아기에게 안전한 소재까지!

전 개인적으로 리듬버튼이 제일 맘에 들었어요 ^^

 

영미권 유아 대표 동요를 담은 스마트베어의 사운드북

우리 재원이 첫 잉글리시 동요!

어릴때부터 이렇게 영어 동요를 들려주면 소리에 익숙해져 영어를 두려워 하지 않겠죠? ^^

 

그림도 이쁘고 스토리텔링도 가능하도록 그려져 있어요~

 

아래 보면 팁으로 율동도 나와 있고

 

리듬버튼을 어떻게 활용할지도 팁으로 나와 있네요 ^^

 

큼직한 리듬버튼이 아기가 누르기도 쉽고 불빛도 들어와서 호기심을 더 자극하는 듯 해요 ^^

 

 
리듬버튼의 활용은

가운데 세가지를 누르고 소리가 안난다고 하는분들도 계실텐데요~

가운데를 눌러 종류를 선택하고 양옆에 리듬 버튼을 눌러야 소리가 난답니다 ^^

 

스마트베어 잉글리시 동요를 처음 만난 날....

재원이는 신기해 하며 노래를 듣다가 리듬버튼을 알려주니

신기한듯 누르고 있었어요~

  

곧 익숙해져 리듬버튼을 누르며 음악을 즐기기 시작!

신이난 재원이입니다 ^^

 

 

이젠 심심하면 혼자 사운드북을 가져와 이렇게 앉아서 노래도 들어요~

 

 

사운드북을 제대로 즐길줄 아는 재원이!!

 사운드북의 음악을 틀고 리듬 버튼을 누르며 호루라기도 같이 불려고 애쓰네요~ ^^

몬가 연주하는 것 같지 않나요? ^^

리듬 버튼도 이제 잘 눌러요~

 

 

외출시에도 스마트베어 사운드북은 자전거 뒤에 하나씩 가지고 다녀요~ ^^

 

 

 

스마트베어의 신간 잉글리시 동요!

아기가 쉽게 조작할 수 있고 리듬버튼으로 박자도 맞추며 즐길 수 있어 좋네요!! ^^

또다른 신간들도 기다려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