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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그들의 서비스에 사람들이 몰릴까? - 전 세계 일등 서비스 리더들의 고객 모시기 전략
레오나르도 인길레리 & 마이카 솔로몬 지음, 임준영 옮김 / 청림출판 / 2012년 4월
평점 :
절판
왜 그들의 서비스에 사람들이 몰릴까?
청림 출판사
서비스직에만 7년을 근무 하며 서비스에 관련된 책은 항상 구매해서 봐왔습니다.
왜 그들의 서비스에 사람들이 몰릴까? 이 책의 제목을 보고
제가 아르바이트를 하는 친구들에게 항상 그 어떤 것 보다 친절한 직원의 서비스가
고객을 재방문 하게 만든다~ 언어가 얼마나 중요한지 강조하던게 생각나서
읽어보고 싶었습니다 ^^
책의 차례에는
1장 어떻게 고객의 마음을 얻을 것인지
2장 고객을 사로잡는 언어의 기술
3장 실패한 서비스에서 성공한 서비스로
4장 등 돌린 고객 다시 모시기 전략
5장 고객의 기대를 서비스에 담아라
6장 특별한 서비스 조직 만들기
7장 온라인 서비스의 황금법칙
8장 고객과의 관계를 결정짓는 두 순간
으로 내용이 세분화 되어 있습니다.
p142 결국 문제 해결의 답은 사람이다! 라는 문구가 갑자기 기억에 남네요
이 책에 대한 내용은 전반적으로 물질적인 제공이 아닌 사람이 만들어내는 서비스에 대해 얘기하고 있습니다.
7년동안 서비스직에 근무하며 공감하는 내용이 많았고
또한, 다른 회사 사례나 이론적인 부분을 더해 새로운 정보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딱딱하지 않고! 너무 이론적이지도 않으며 쉽게 읽어나갈 수 있는 책이였습니다.
이 책은 서비스를 시작하는 사람들도 읽을 필요가 있지만 특히 서비스직에서 직원을 관리하는
저와 같은 관리자들도 다시한번 읽어보고 더 좋은 인재를 채용하거나
교육을 통해 고객들이 만족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읽어볼만 합니다.
돈을 들이는 마케팅 보다!
걸어다닌 광고판! 사람이 하는 서비스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서비스에 관련이 있는 직업
또는 사람을 자주 만나는 사람이라면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