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라기, 어룡의 시대 1 - 오프탈모사우루스 하얀등의 탄생 사이언스 감동 다큐 만화 1
박인하.김지혜 글.그림, 이융남 감수, (주)포브디지털 원작 / 책으로만든별 / 2012년 2월
평점 :
절판


                                               << 쥐라기 어룡의 시대 1 >>                

      글, 그림 / 박인하, 김지혜

  책으로 만든 별에서 출판한 쥐라기 어룡의 시대를 보았어요!

 

 한국콘텐츠 진흥원 2011 기획만화 창작지원

  만화연계 프로젝트 당선작이라고 합니다.

 

  처음엔 어룡의 종류만 나와있는 백과사전 같은 분위기를 생각하고,

  아이들 특히 아들은 이런거 좋아 하겠다 싶어 선택을 했는데

  알고 보니 나름 스토리가 있는...

  책의 첫 페이지를 넘기고 후딱 읽었네요 ^^

 

요즘들어 아이를 보여 주기 전 엄마가 먼저 책을 읽는 습관이 들었는데

읽어보니 내용도 아이들이 읽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주인공 하얀등의 이야기!

  중간중간 나타나는 쥐라기 백과 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어룡을 소개하고 있네요

정말 공룡만 몇가지 알았지 어룡들! 이렇게 다양한줄 몰랐어요 ^^

이래서 이 책을 아이들이 좋아하는구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

 

 알비노 어룡 하얀등을 통해 보는 쥐라기 바닷속 모습이 매우 흥미롭습니다.

알비노 어룡! 노출이 잘되는 하얀색으로 태어나 위험천만한 상황들을 겪고

태어나자마자 같이 태어난 형제들을 다른 어룡에 공격을 당해 잃어 버리고 

엄마 아빠 어룡과 함께 하지만 그 시간도 잠시

 

하얀등을 지키려는 부모 어룡의 맘에 가슴이 짠하네요...

특히 마지막... 하얀등이 부모를 잃고 앞으로 어떤 모습을... 아니 모험을 보여줄지

하얀등을 따라가며 함께 모험을 한다면

 

 만화를 보지만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본듯한 느낌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