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그리스 로마 신화 대모험 4 - 신들의 전쟁 : 티타노마키아 설민석의 그리스 로마 신화 대모험 4
설민석.남이담 지음, 이미나 그림, 김헌 감수 / 단꿈아이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좋아하는 학습만화 1순위는 당연히 설민석 대모험 시리즈! 1학년 때는 카카오프렌즈가 유행하더니 그 뒤로 흔한 남매, 엉덩이 탐정을 거쳐

몇 년째 설민석 대모험 시리즈가 최고래요~ 


이번에 기다리던 설민석의 그리스 로마 신화 대모험이 나와서 집에 도착하자마자 아이가 바로 읽었어요!  

그리스 로마신화는 4권까지 나왔는데요 4권은 신들의 전쟁 티타노마키아 


처음 설민석 대모험 시리즈 한국사를 접하고 신간 출시되는 걸 목이 빠지도록 기다리던 아들 이제 설민석의 한국사 뿐만 아니라 세계사. 삼국지. 그리스로마신화까지 신간들 나올 때마다 보니 텀이 줄어서 더 재미있나 봐요~ ㅎㅎ


오랫동안 사랑받은 신들의 이야기를 설쌤이 재미있게 풀어냈으니 그리스로마신화대모험 1권을 보고 바로 빠져들었어요! 

낯설고 어려운 이야기도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생생하게 풀어주는 설민석쌤! 아이들 크는 동안 신간이 계속 나왔으면 좋겠네요. ^^



설쌤의 책은 이제 소개가 되었다 하면 다 읽어보는 아들이랍니다.

4권까지 보니 주인공들도 이제 익숙해졌네요~ 나 혼자 친해지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차례도 사진으로 살짝 담아봤어요. 아들이 말하길 다른 그리스 로마신화는 잔인하고 무서운 장면도 많은데 설민석 시리즈는 저학년부터 볼 수 있도록 순한 맛 버전이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이번 신간은 크로노스를 물리치고 평화로운 올림포스의 신들에게 크로노스가 나타나 경고의 메시지를 전한답니다.


권력을 포기하지 못한 크로노스가 왕좌를 되찾기 위해 티탄을 끌고 전쟁을 일으키려 하는데요.


올림포스 신들은 티탄과 맞설 준비를 시작하고 그들의 앞에 미래를 보는 프로메테우스가 찾아와 함께 싸우자고 해요~ 


제우스와 올림포스 신들은 티탄들과의 전쟁 티타노마키아에서 승리할 수 있을지~ 신간 내용도 재미있겠죠?


읽다 보면 설쌤이 들려주는 이야기에 푹 빠지게 된답니다. 내가 주인공이 되어 같이 겪는 일들 같아요~

재미있게 학습 만화를 읽고 나면 잘 정리된 신화 정보로 지식의 깊이를 더해요. 


다양한 시각 자료로 신화의 모습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

책의 내용을 잘 알고 있는지 퀴즈도 있네요. 둘째는 색칠도 좋아하는데 책에 하면 아깝다고 꼭 복사를 해달라고 해요~ 

고학년인 오빠 따라 저학년 둘째도 읽기 시작한 설민석 대모험 시리즈~


남매가 같이 읽으니 더 좋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설민석의 그리스 로마 신화 대모험 이번 편도 재미있게 봤어요~ ^^


점점 늘어나는 설민석의 대모험 시리즈~ 설쌤 덕분에 역사에 푹 빠졌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