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리더 개념 초등 수학 1-2 (2023년용) - 쉽고 빠른 첫단계 개념서 수학리더 개념 (2023년)
최용준.천재교육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22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이제 막 입학한 초1 딸 학기 초만 해도 마냥 어려 보이더니 이제 제법 초딩티가 나네요~ 


가끔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며 초1 수학을 풀던 딸 방학과 동시에 2학기 예습하자 했더니 자연스레 책상 앞에 앉았어요. ^^


1학년이지만 공부 욕심이 좀 있는지 잘 하고 싶어 하더라고요. 이때를 놓치면 안 될 것 같아서 살짝 한 학기 예습 시작합니다. ㅎㅎ


수학하면 또 천재교육이죠! 초1 수학 개념서로 수학 리더 개념을 선택했는데요.


개념을 배우고 기초 문제를 연습하며 실력을 다질 수 있어 좋더라고요. 방학 때 예습용은 무조건 개념으로 시작해요~!


학습만화로 시작하니 아이가 "나 이거 읽을래~" 호기심을 가지고 더 다가와요~

개념 부분의 설명도 큼직하게 한눈에 잘 들어오게 정리되어 있네요. 


배운 내용을 반복 연습하는 개념 집중 연습이 바로 같이 있어요~ QR도 있어 영상을 볼 수도 있고. 익힘책 빠삭으로 익힘 문제를 풀어 봅니다.

개념을 얼마나 잘 이해했는지 확인하기 위한 단원평가도 있답니다.

단원이 끝나고 나오는 재미있는 학습은 수학을 더 즐겁게 해주네요.

개념 문제를 풀고 보충 문제집을 꺼내서 같이 풀어줘요.


보충 문제집에는 기초력 집중 연습, 문장으로 이어지는 연산 학습, 성취도 평가가 있답니다.

정답도 아이 스스로 보면서 채점해도 될 정도로 눈에 잘 들어 오게 정리가 되어 있네요.

어려울 것 같다며 시작한 2학기 수학이지만 풀다 보니 재미있다고 집중하며 풀더라고요.

수학보다 국어를 좋아하는 딸인데 "이 문제집 재미있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맞아 수학은 재미있는 거야!" 맞장구쳐줬어요. ㅎㅎ

개념 문제를 풀고 보충 문제까지 풀면 하루 공부할 분량 끝~ 


문제를 풀고 더 풀겠다고 하는 거 보니 이번 방학 완북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일흔과 아흔이 너무 헷갈린다고 하네요. 영상을 보며 한 번 더 확인하기로 했어요. 

풀어 놓은 문제 역시 아흔을 못 찾았네요~ 가끔 수를 쓰는 건데 문제를 잘 못 보고 읽기로 써놨더라고요.

재미있다고 꾸준하게 풀려고 하는 딸 기특하네요! 이렇게 하다 보면 2학기도 문제없겠어요. 


공부가 지겹지 않게 해주는 문제집 수학 리더 개념이랍니다.

방학에 휴가도 있지만 초등수학문제집도 밀리지 않고 완북 해야겠어요!


방학 동안 2학기 수학도 예습 시작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