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로 배우는 또박또박 따라쓰기 사자성어 만화로 배우는 또박또박 따라쓰기 시리즈
이젠국어연구소 지음, 이선희 감수 / 이젠교육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고학년 아들 교과 과목은 스스로 알아서 하겠다며 선포를 했는데요.

그래도 집에서 핸드폰만 보는 모습을 볼 수는 없기에 

이젠교육 만화로 배우는 또박또박 따라쓰기 사자성어편을 하루 2장이라도 풀기로 했어요~

둘째는 관용구 첫째는 사자성어로 같은 시리즈의 문제집을 풀면 어느 정도 경쟁하며 한달내에 완북을 하더라고요~ 만화로 쉽게 이해하고 글씨 쓰기 연습을 하며 한자까지 익힐 수 있는 교재

어휘력 문해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 같았어요.



사자성어는 잘 알지 못했었는데 이번에 따라쓰기 교재를 사용하며 많이 알게 된 것 같더라고요.

처음에는 글씨를 잘 못써서 힘들어 했는데 분량도 많지 않고 만화로 쉽게 설명이 되어 있으니 재미있다고 하네요. 

다 끝나면 동생은 맞춤법 첫째는 속담을 하겠다고 다음 교재를 정할 정도로 더 풀고 싶다고 하네요.



한달 안에 문제집 한권 끝내며 성취감이 있나봐요~



가볍게 공부하는 습관도 만들을 만들어주기 좋은 것 같아요.

매일 책상에 앉아 있는 시간을 만들어보려고요~

방학 동안 풀기에도 추천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