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런 맞춤법 - 퍼즐 학습으로 재미있게 초등 어휘력을 키우자! 퍼즐런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맞춤법이 자신 없다는 아들을 위해 선택한 교재 미래엔 퍼즐런 맞춤법이랍니다. 


맞춤법과 그에 맞는 표현을 같이 배우니 어휘력과 문해력도 같이 키워주네요. 


미래엔 도서들은 아이가 거부감이 없는 것 같아요. 재미있고 부담 없는 분량으로 꾸준히 공부하게 되네요.  ㅎㅎ

가로세로 퍼즐을 처음 접할 때는 너무 어렵다며 풀기 힘들다고 하던 아들이었는데 몇 장 풀더니 자신 있게 답을 찾는 모습이 보이네요.

배울 낱말 확인, 퍼즐로 맞춤법을 익히고 미니북과 가로세로 퍼즐까지~ 여러 번 반복해서 확인하니 쉽게 외워지는 것 같아요.

처음에는 문제를 풀고 엄마가 채점을 해달라고 했지만 이제는 스스로 채점까지 할 수 있도록 해봤어요.

해답지가 어디 있는데 뒤적이던 아들 핸드폰으로 정답을 확인할 수 있게 해주니 알아서 채점하더라고요.

어른이 봐도 헷갈리는 맞춤법들 아이는 표현 자체도 처음 보는 게 많았나 봐요.

틀린 부분은 빨간펜으로 정답을 적어 보기도 했어요.

핸드폰으로 정답을 맞히며 꾸준하게 풀고 있어요~ 어려운 맞춤법 차라리 처음 배울 때 제대로 배우는 게 좋을 것 같아 잘 선택한 것 같아요. ㅎㅎ

퍼즐런 시리즈 사자성어와 속담편도 있던데 맞춤법을 다 풀고 나머지도 풀어보기로 했어요. 


어휘력 문해력 쑥쑥 키워주겠죠? ^^

처음에는 빈칸 보고 겁먹고 힘들어했던 가로세로 퍼즐 풀수록 정답이 많아지네요. 

어려운 맞춤법 아이와 함께 재미있게 공부하기! 


한참 교과공부 하자고 하면 알아서 하겠다는 사춘기 아들 퍼즐 맞추기는 또 좋아하네요 ㅎㅎ


이번 방학전까지 완북 목표로 꾸준하게 풀어보려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