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하루 빅터 연산 1A - 초등 1 수준 초등 빅터 연산
최용준.천재교육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똑똑한 하루 빅터연산 초등연산문제집

초등 입학 준비하기 


오빠가 매 학기 풀어온 연산 문제집 똑똑한 하루 빅터 연산 이번에는 내년에 입학하는 둘째도 풀어봤어요!

오빠는 입학 바로 전 12월부터 풀어 보고 입학했는데 둘째는 한글이 조금 더디지만 수학은 자신 있다고 해서 좋아하는 수학부터 해보려고요. 

예비 초등에게 수학의 자신감을 갖게 해주는 재미있는 초등연산문제집이죠! 하루 해야 할 분량도 많지 않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문제집이었어요.

초등 입학하면 오빠처럼 공부해야 한다고 입학을 두려워하는 둘째였는데 9까지 수의 덧셈과 뺄셈 부분이라 자신 있게 시작했어요! ^^

빅터연산1.jpg

사실 초등학교 1학년 단계를 보면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서 아이들이 초등 생활을 적응하는데 더 어렵지 않았던 것 같아요.  ^^

빅터연산2.jpg

9까지의 수! 6세부터 10까지 수의 가르기 모으기는 열심히 했던 터라 이제 좀 괜찮지 않을까 싶었답니다. ㅎㅎ

빅터연산3.jpg

똑똑한 하루 빅터연산에는 스마트 학습 모바일 러닝과 무제한 연산 테스트가 함께 있답니다. 

빅터연산4.jpg

QR을 찍으면 재미있는 연산 게임으로 연산을 연습할 수 있어요.

빅터연산8.jpg

하루에 한 장 분량으로 가볍게 풀어주면 아이도 재미있게 연산 공부를 할 수 있어요.

빅터연산5.jpg

요 정도는 7세 아이라도 문제없죠? 첫째도 이맘때 한글보다 수학을 더 좋아했던 것 같아요 ㅎㅎ

빅터연산6.jpg

정답 및 풀이의 경우 교재에서 분리해서 엄마가 가지고 있다가 채점하기 좋게 만들어 놨어요. 풀이도 아주 자세히 나와 있네요.

빅터연산7.jpg


한글은 아직 서툴러서 엄마가 읽어줬어요~ 겨울 왕국 이야기 같다며 안나가 아닌 안네 공주의 이야기를 재미있게 보네요.


역시 도입 부분은 초4 첫째나 예비 초1 둘째나 학습만화가 최고네요.

빅터연산9.jpg

연필 들고 하나씩 풀어보며 재미있다는 딸입니다~ 10 이하의 숫자는 많이 해봐서 역시 어렵지 않았어요.

빅터연산10.jpg

개수 세어 숫자 쓰기도 척척!

빅터연산11.jpg

더 하고 싶다고 더 풀겠다는 딸~ 하루 한 장만 해도 되는데 더 하고 싶다네요.

빅터연산12.jpg

한 가지 어려운 점은 한글이 완벽하지 않아서 숫자를 읽는 걸 어려워했는데 익숙한 글자 찾으며 찍었다지만 신기하게 다 맞췄어요 ^^;


예비 초등 문제집으로 선택한 똑똑한 하루 빅터 연산 시작부터 아이가 흥미로워 해서 다행이에요

빅터연산14.jpg

재미있게 풀고 있는 초등연산문제집 오빠는 초4 빅터연산 동생은 초1 빅터연산 같은 표지의 문제집을 풀고 있으니 이제 초등학생 되는 게 실감이 되나 봐요 ㅎㅎ 초등학생 돼도 한글은 아직 어려울 것 같지만 수학은 자신 있다네요. 


역시 수학은 천재교육이네요!

빅터연산15.gif

예비초등 수학 준비 하고 싶다면 똑똑한 하루 빅터 연산 추천해요 ^^

빅터연산, 천재맘, 수학홈스쿨, 초등학습, 초등수학, 연산력, 빅터, 똑똑한하루빅터연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