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산자 연산 초등 수학 4-1 (2024년용) 초등 풍산자 연산 (2024년)
지학사 편집부 엮음 / 지학사(참고서) / 2021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교과 수학 이해를 한 것 같아도 단원 평가만 보면 연산에서 실수하는 아이를 보며 매 학기 초등 수학 문제집으로 초등 연산은 꼭 필요하더라고요~

풍산자 연산은 귀여운 표지에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문제집이었어요!


아빠 엄마 어릴 때도 풀었던 너무나 유명한 지학사 문제집이라 이건 안 풀어 볼 수 없죠~!

연산 주제는 42개, 문제 수는 2680개, 연산부터 문해력까지 책임지는 연산 반복 연습 교재였어요!


풍산자3.jpg

세분화된 연산 주제로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해주네요.

풍산자4.jpg

단원마다 학습의 주제가 나와 있고 학습 일차를 체크하며 아이가 스스로 풀 수 있도록 해주네요.

풍산자5.jpg

1일차 하루 한 장 분량으로 간단하게 개념 정리! 4학년 수학 교과서의 연산 개념의 원리를 알 수 있는 쉽고 간단한 설명과 함께 개념을 확실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문제들이 구성되어 있었어요

풍산자6.jpg

많은 연산 문제를 반복하여 풀며 연습할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고 연산을 풀고 나서는 연산의 원리를 문장제로 표현하여 문해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더라고요. 연산이 문장제에 어떻게 응용되는지 연산 문제를 풀고 나서 바로 풀어 보니 답도 더 쉽게 찾는 것 같았어요.

풍산자7.jpg

연산 & 문장제 마무리의 경우 연산 문제와 문장제 문제를 종합적으로 점검하여 배원 단원을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네요. ^^

여기저기 식을 쓰지 않고 연산 노트 부분에 적을 수 있는 것도 너무 맘에 들고~ QR로 빠른 정답을 맞혀 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네요!

초등 연산, 문해력 추천 초등 수학 문제집으로 풍산자 연산이 왜 인기 있는지 알겠더라고요.

풍산자8.jpg

아직 채점은 엄마의 몫 정답지는 쏙 빼서 엄마가 보관하고 있네요

풍산자9.jpg


"엄마~ 천억까지 나왔어 이거 어떻게 해" 걱정하던 아들 막상 풀어보니 잘 풀더라고요.

세 자리, 네자리만 나와도 겁먹던 아들이었는데 초등 수학 문제집 풍산자 연산 4-1 풀다 보니 이제 큰 숫자도 두렵지 않나 봐요 ㅎㅎ 

풍산자11.jpg

아이가 풀었던 부분을 채점 후 고치는 시간을 가져봤어요~

몰라서 못 풀었다기보단 잘못 보고 틀린 경우가 종종 있더라고요~ 빼놓고 넘어가는 경우도... ^^;;

풍산자2 (1).jpg

틀린 부분은 지우개로 쓱쓱 지우고 바로 정답을 쉽게 적어가네요~

앞에서 정답 페이지 펼쳐놓고 빠르게 맞춰 채점을 해줬어요~ 해답지가 안 보일 때는 QR로 빠른 정답을 확인할 수도 있답니다.

모르면 설명도 해주려고 했는데 다시 풀면 다 맞더라고요

풍산자6.jpg

숫자가 너무 커서 잘 모르겠어~라고 하던 아들 앞에서 문제 풀어가는 모습을 보니 너무 잘 풀더라고요~

초등 수학 문제집으로 교과 수학도 중요하지만 연산 연습을 하면 더 자신감이 생기더라고요

기존에 다양한 연산 문제집을 풀었지만 지학사 수학 브랜드인 풍산자 연산을 접하니 새롭고 더 재미있나 봐요.

귀여운 문제집 표지에 기분도 UP! 매일매일 빼놓지 않고 풀어서 완북 하려고요

풍산자 연산을 처음 접한 일주일 풀어 놓은 문제집이랍니다

풍산자7.jpg

1단원에 이어 2단원 각도도 실수는 있지만 꾸준하게 풀어가고 있어요~

풍산자1.jpg

90도 각도를 숫자로 표시 안했다고 90도 각도가 나온 문제는 다 틀리기도 했지만 문제를 풀어가며 아이가 왜 틀렸는지 알게 되었고 아이도 그 문제를 이해하고 나니 이제 잘 틀리지 않네요~

풍산자3.jpg

아직도 가끔은 바로 앞에서 답지를 가지고 채점하려 기다리고 있어요. 

풍산자4.jpg

연산이지만 하루 한장으로 부담 스럽지 않고 즐겁게 풀 수 있는 풍산자 연산 문제집 

겨울방학 끝날때쯤 되니 곱셈 부분까지 들어가서 반정도 풀어 놓은 것 같아요.

풍산자5.jpg


초등 수학 문제집 찾으시는 분들 풍산자 연산 추천해요!

연산 문제를 반복하고 연산을 풀고 연산의 원리를 문장제로 표현하여 문해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초등 연산, 문해력 추천 초등 수학 문제집이랍니다.~

초등수학, 초등연산, 초등수학문제집, 초등연산문제집, 초등수학책, 초등연산책, 초등연산문제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