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수학 4-1 (2022년) - 어떤 교과서를 쓰더라도 언제나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22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1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수학 문제집 우등생 해법 수학 

4학년 1학기를 위해 준비했어요~!

 

23일 겨울방학부터 예습 하려고요.

 

2022년 검정교과서로 바뀐다고 해서 어떤 문제집을 선택해야 하나 고민했는데 

역시 수학은 해법이죠 ~ 이번에도 천재교육 우등생 해법수학으로 선택했어요.

동영상 강의도 잘 되어 있어 홈스쿨하기 딱이더라고요.

 

우등생1.jpg

 

모르는 부분은 개념강의 무한 반복하면 모르던것도 쉽게 이해될 것 같아요. 

 

우등생3.jpg

 

우등생4.jpg

자릿수가 늘어가며 힘들다고 해도 개념 강의 보고 풀어가니 잘 하네요~

우등생10.jpg

정답지가 잘 나와 있어서 앞에서 바로 채점하고 오답도 체크할 수 있었어요.

우등생11.jpg

4학년 갑자기 어려워 지지 않을까 걱정이 되는데 동영상 강의로 선생님을 옆에 둔 것 같아 든든해요.

우등생12.jpg

스스로 공부 하는게 익숙하지 않았던 아들 

문제집을 꾸준하게 풀다보니 이제 1번은 아니더라도 하루 일과중에 꼭 포함은 시키고 지키네요. 

우등생13.jpg

3학년 2학기가 조금 남아서 3학년 과정 마무리 하고 23일 방학부터 풀어보려고요~

우등생14.gif

 

4학년 문제집 미리 준비했더니 풀어 보고 싶다고 해서 살짝 풀어 봤는데 

역시 수학은 우등생 해법수학 안풀고 넘어가면 아쉬운 것 같아요 ㅎㅎ 

1학년부터 꾸준하게 수학 문제집은 천재교육을 포함해서 준비하게 되네요~

 

겨울방학 예습으로 문제집 고민하시는 분들 기본부터 탄탄하게 잡아줄 수 있는 우등생 해법 수학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