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지마 정신줄 완전판 20 - 시즌2
신태훈.나승훈 지음 / 웹툰북스 / 202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학생인 아들이 요즘 푸욱 빠져서 재미있게 보는 것 중 하나인 놓지마 정신줄

TV에서 하면 하주 깔깔대며 너무나 좋아하더라고요~

이번제 놓지마 정신줄 시즌2를 줬더니 사진 찍기가 무섭게 돌봄 가져가서 볼꺼라며

하루만에 다 읽어 놨더라고요~ 덕분에 저도 어떤 내용인가 같이 읽어봤네요.

정신이와 정주리 남매의 이야기 독특한 인물들의 재미있는 이야기가 배꼽잡고 책을 보게 하네요. 

 

 

붙잡으면 놓지 못하는 유쾌한 이야기라고 적혀 있던데

정말 붙잡으면 정신 놓고 읽게 되네요!

 

엄마 사실 정진이가 천재야 하면서 스토리를 이야기 하는데~

굉장히 신나하면서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요즘 핸드폰만 보고 엄마와 대화가 줄어 들었는데

깔깔대며 스토리 이야기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제가 봐도 너무 아이들 관점이 아닌 가족들 모두의 이야기가 있어서 더 흥미롭게 봤어요.

 

 

15. 젊어지는 레이저 편은 정말 그런게 있음 얼마나 좋을까요. 40대를 바라보며 저도 한번 그런 레이저 맞아보고 싶네요~

한편이 끝나고 나서 "만약 어려질 수 있다면 언제로 돌아가고 싶으세요? " 하며 끝났는데

저도 모르게 언제로 돌아가면 좋을까 생각을 하고 있었네요 ㅎㅎ 생각하며 피식 웃었어요~

 

 

아들은 그런 에피소드를 보면서 어떤 생각이 들지 궁금하기도 하고

마냥 어린 아이들 시선의 이야기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재미있게 봐서

가족 모두 가볍게 웃으며 보기 좋았던 것 같아요.

 

 최근 아이가 먼저 책을 읽는 경우를 못봤는데 재미있다며 또 다른편도 사달라는 아들

전국서점, 대형마트 단행본 웹툰 분야 베스트 셀러라고 합니다.

방학때 읽을 다른편도 좀 더 구입해야겠어요 ^^

업체로부터 도서만 제공받아 읽어본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