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 해결의 법칙 셀파 수학 2-1 (2021년용)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7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수학문제집 유형 해결의 법칙

셀파수학 2-1



처음보는 긴~~~ 방학 언제 끝날지 모르지만

방학 기간 동안 완북한 문제집만 몇권인지!


수학 연산도 하고 초등 교과 문제집도 풀었는데

여러 방법으로 덧셈과 뺄셈

딱! 길이 들어가기 전에 자꾸 헷갈려하네요.


다시 한번 복습하려고 교과문제집

유형 해결의 법칙 셀파 수학을 풀기 시작했어요!

 

해결의법칙1.JPG

QR코드로 영상이 많이 있어서

모르는 개념 알려주기 쉬울 것 같더라고요.

 

해결의법칙2.JPG

학습플래너에 쪽수가 나와 있어서

보고 그날 그날 해야 할 분량 찾아

자기주도 학습 하기 좋을 것 같네요

해결의법칙3.JPG

해결의 법칙 문제집에 대해서 설명이 나와 있는데

핵심 개념을 배우고 유형을 탐구, 해결의 법칙 특강이 나와 있고

레벨업 문제와 단원평가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해결의법칙4.JPG

QR 활용법도 잘 나와 있어요.

개념 동영상과 동영상강의, 문제강의, 학습게임,

단원평가 게임까지 동영상이 많아서 좋네요.

해결의법칙5.JPG


천재교육은 교과서 개념을 학습만화로 잘 나타내서

개념을 배우기 쉬워요.

간단한 학습 게임도 있답니다.

해결의법칙6.JPG

개념과 유형탐구

학교 선생님, 학원 선생님들의 개념 설명과 노하우 풀이가 담겨 있네요.

 

해결의법칙7.jpg

 

해결의 법칙 특강 창의 융합 문제 유형도 있어요.

해결의법칙8.jpg

마지막 장 해설집은 정답 풀이가 뚜껍다 싶었는데

그 사이에 또 단원평가 문제집이 숨겨져 있네요 ^^

똑똑 떨어져서 보관하기 좋아요

해결의법칙9.JPG

단원평가 문제집에는 서술형 문제도 보이네요!

해결의법칙10.JPG

하나하나 열심히 풀어보는 아들

문제집 풀고 복습하는 부분이라

쉽네 쉽네 하면서 쓱쓱 잘 풀어가더라고요.

해결의법칙11.jpg

앞에서 문제를 풀어 가는 모습을 보니

후다닥 풀더라고요.

해결의법칙12.jpg

바로 앞에서 해답지 들고 채점했어요.

해결의법칙13.jpg

간단하지만 게임도 있네요

어렵지 않고 간단한 테스트 같은 쉬운 게임!

해결의법칙15.JPG

동영상 강의도 있어서 제가 좀 쉬워도 될 것 같아요.

1일차 풀어 놓은 문제집!

해결의법칙14.gif

 


복습할 시간도 충분한 2-1

문제집 도대체 몇권을 풀 수 있을까요? ^^;

길어도 너무나 긴 방학이네요~


아무것도 안하기에는 게임과 핸드폰만 잡고 있어서

꾸준히 문제집은 빼놓지 않고 해야 할 것 같아요.


개념과 동영상이 많고 유형도 다양해서

교과 문제집으로 좋았던 유형 해결의 법칙

어렵지 않게 잘 풀어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