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업 카카오프렌즈 : 수수께끼 지적 수준을 높여 주는 인문교양상식 시리즈
전판교 지음, 최우빈 그림 / 대원키즈 / 2019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레벨업 카카오프렌즈 수수께끼 말놀이로 어휘가 늘어요


수수께끼1.JPG


부록처럼 하루 한판 레벨업! 카카오프렌즈 수수께끼 달력도 들어 있네요 
작게 달력처럼 되어 있어서 책상에 올려두고 재미있게 보기 좋았어요 


수수께끼2.JPG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친구들로 가득 찬 책!
표지만 봐도 너무너무 보고 싶어 하는 아들이에요~
서점에 신간 있을 때마다 어찌나 사달라고 하는지
학습 만화 선택 범위가 적었던 저희 때와는 달리 
요즘은 다양한 학습만화가 잘 나와서 안 보고 자랄 수 없더라고요~


수수께끼3.JPG


이 책의 특징도 좀 담아 봤어요 
책 구입할 때는 책에 대한 설명과 차례 등을 자주 보거든요 ^^


수수께끼4.JPG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친구들 소개


수수께끼5.JPG


차례는 간단하지만 재미있는 넌센스 퀴즈!


수수께끼6.JPG


처음에 아들이 책을 보다가 엄마 이거 진짜 답 모르겠어
어떻게 봐야 해?? 이러더니 거꾸로 아래 나와 있는 답을 알려주니 
깜짝 놀라며 정말 이게 답이야? 이게 정말이야? 하더라고요.

가끔 말도 안 되는 말이 있긴 하지만 
말놀이 형식으로 재미있게 웃으며 어휘력이 늘더라고요 


수수께끼7.jpg


공부 같지 않고 재미있는 퀴즈게임 같지만
요리조리 생각하며 답을 찾고 
답을 알아보며 다양한 어휘를 배우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수수께끼8.jpg


문제를 내고 답을 맞히는데 옆에서 잠시 듣고 있던 할머니도 
눈물을 흘리며 한참을 웃더니 생각이 잘 안 나서 답은 잘 모르겠는데
친구들에게 문제를 내보고 싶다며 몇 개만 적어 보라고 하더라고요.

그만큼 재미있는 문제와 답이 많았어요 ㅎㅎ

사진에서 보이듯 먹고살기 위해 하는 내기는?
답 모내기 

요런 문제와 답이에요~ ^^   


수수께끼9.JPG


카카오프렌즈의 다양한 학습 만화 시리즈~


수수께끼10.JPG


문제를 풀다 보니 정말 레벨업 되고 있는 느낌 


수수께끼11.JPG


작은 수수께끼 달력도 너무 귀여워요 
4살 아무것도 모르는 딸은 카카오프렌즈 나온 책이라며
오빠만 사준다고 자기도 카카오프렌즈꺼 사달라고 보채네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란... 


수수께끼12.jpg


혼자 책을 보는 것도 좋지만 아들이 볼 때 저도 같이 봤어요 
제가 문제 내고 아들에게 맞춰보라고 하고 
문제 내는 사람도 답을 찾는 사람도 한참을 웃었네요

수수께끼13.jpg

만화라 부담 없이 읽기도 좋고 다 이어지진 않아서 
읽다가 나중에 다시 읽기도 좋고 
친구들한테도 얘기해본다고 하더니 
어느 날은 자기가 문제를 만들어 보기도 하네요


수수께끼14.jpg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자꾸 웃게 되는 카카오프렌즈 수수께끼 책 


수수께끼15.jpg


   책을 보면 왜 웃게 되는지 알게 될 거예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