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일등 수학
모바일 코칭시스템

응용 해결의 법칙 1-2 문제집
       
방학 때부터 1-2학기 문제집을 몇 권 풀었는데요
풀고 있던 수학 문제집이 끝나서 

아이가 수학 문제집을 1학년 2학기만 2권 이상 풀고 있으니
이제 기본보다는 조금 심화된 내용에 도전하기로 했어요 
 
심화 문제집을 알아보던 중 
천재교육 일등 수학이 눈에 띄어 응용 해결의 법칙을 풀어 봤어요     


응용해결1.JPG



천재교육 해결의 법칙 시리즈를 보니        
개념, 유형, 응용으로 나뉘네요
유형을 풀어봐서 응용도 도전했네요.  

응용해결2.JPG


  다양한 단계로 학습을 도와주는 응용 해결의 법칙이네요


응용해결3.JPG


QR도 동영상 강으로 활용도 하고 
유사 문제로도 한번 도 복습
학습 게이므로 단원 시작할 때 가볍게
개념을 정리할 수도 있었어요.


응용해결4.JPG



해결의 법칙 학습관리는 
1. 메타인지 개념학습을 통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개념을 먼저 확인해요 
그리고 2. 일등 비법으로 심화 개념을 익히고 
일등 특강으로 기본 개념을 확인할 수 있다네요.

응용해결5.JPG


기본 유형 익히기에는 다양한 문제의 유형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간단하게 기본 유형을 익힌 후 
응용 유형도 익혀봐요


응용해결6.jpg


응용 뛰어 넘기는 심화 유형 문제들이 있고 
동영상 강의로 문제 풀이와 유사 문제도 나온답니다.


응용해결7.jpg


QR 코드가 중간중간 있어서 
요즘은 학습지 아니어도 집에서 문제집으로 풀기 좋더라고요
  


응용해결8.JPG


아이와 함께 풀어 봤는데 개념은 역시 쓱쓱 굉장히 쉽게 풀어 나가요 


응용해결9.JPG


여러 번 1-2학기 문제집을 풀었더니 개념은 문제없네요 ^^: 


응용해결10.JPG


일등 비법도 눈으로 쭉 확인하고 
바로 기본 유형 문제도 풀어 봤어요 


응용해결11.jpg


제가 봐도 유형이 다양하더라고요


응용해결12.JPG


일단 기본 유형까진 어렵지 않게 패스~
여러 번 풀어 보니 다른 문제들은 괜찮은데 
역시나 서술형을 어려워하는 아이라 
응용 유형 뛰어넘기에서 풀이 과정에 힘들어하더라고요
그래도 어려운 문제들 동영상 풀이가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네요~


응용해결13.JPG


동영상 QR 활용도 좀 담아 봤어요~

동영상 덕분에 학원 다니듯 집에서 홈스쿨로 문제집 풀고 있네요 ^^ 
 
단원 시작할 때 가벼운 문제 풀이부터 

IMG_20191027_115933.jpg

문제들의 풀이 과정 동영상까지 

IMG_20191027_120128.jpg

심화지만 모바일 코칭 시스템으로 한 단계 더 나아가기 두렵지 않았어요
심화 수학 문제집 찾고 계시는 분은 응용 해결의 법칙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