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 피부환생 결 2종세트
함소아제약
평점 :
단종


함소아 하면 한약이 유명하잖아요...

함소아에서 한약성분으로 만든 화장품이 나왔다는 것을 얼마전에 알고 한번 써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였는데 마침 체험단을 모집한다는 것을 알고 신청하였는데 뽑혀서 받아서 쓰게 되었네요..

제 피부가 트러블도 많이 생기고 예민한 편인데다가 또 출산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피부가 예전같지 않아 더욱더 푸석하고 또 겨울이라 건조하고 하여 고생하고 있어 어떤 화장품을 써볼까 고민중이였는데 샘플을 받아서 한약성분으로 만든 화장품이라 한번 빋고 써보게 되었어요.. 

처음 사용할 때는 화장품 향때문에 좀 적응하는데 힘들었어요. 향이 좀 독특하면서도 오래 가더라구요.. 남자 스킨냄새같이 강렬하게 코를 자극하였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괜찮아지긴 하더라구요.

화장품은 정말 좋았답니다. 하루하루 시간이 지나면서 푸석푸석하던 피부가 정말 환생하는 것처럼 부드러워지고 매끄러워지는 것을 느끼게 되었고, 특히나 화장했을 때 뜨지 않는 것을 보면 정말 피부가 좋아졌구나 하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처음 사용하면 트러블이 일어나는 제 예민한 피부에 맞는지 트러블 없이 피부가 좋아지는 것을 보면 좋은 화장품임을 알수 있었답니다.

출산때문에 망가진 제 피부를 되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던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