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몬 군 지금 어느 쪽?! 1
시와스 유키 지음 / 학산문화사(만화)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들어 아이돌 덕질 관련 만화가 많아진 듯한 느낌이 든다.

비슷비슷한 아이돌 덕질 만화에서 살아남으려면 덕질의 현실 고증을 잘 했거나 남돌이 내돌이 될 수 있게 만드는 매력이 있어야 한다.

타몬 군은 적당한 현실 고증 + 내돌 원픽이 될만한 훤칠한 미모로 그림체가 서사와 개연성을 부여하는 만화다.


후쿠하라 타몬은 16살에 오디션 프로에 나와서 F/ACE의 섹시&와일드 담당으로 데뷔☆

그런데 상큼한 화면 속 모습과는 달리 실체는 자신감 부족 + 지기 비하 10000%의 히키코모리였다.

여고생 키노시타 우타게는 덕질할 돈을 벌기 위해 하우스 키퍼 알바를 하고 있는데,

대타로 대신 나간 집에서 자신의 최애인 타몬 군을 만나게 된다.


타몬 군은 하우스키퍼(키노시타)가 자신이 연예인이라는 것을 알아보고,

자신의 실체를 인터넷에 폭로할까봐 또 겁 먹는다.

키노시타는 자신의 최애가 최애를 욕 하는 장면을 보고, 정신 교육을 빡세게 시켜준다.


타몬은 키노시타한테 제대로 정신교육을 받고 난 후로 기 죽어 있을 때마다 키노시타가 하는 말을 절대적으로 따른다. 

키노시타 덕에 악수회, 내 남돌의 사복 취재, 셀카 이벤트까지 완벽하게 끝낸 타몬은 "키노시타씨는 특별해요" 라는 어택을 날린다.


키노시타는 타몬군네 가사를 하러 갈 때마다 팬심으로 가는 건지, 연애의 감정으로 가는 건지 헷갈리기 시작하고 ~ 

팬과 연예인 사이로 남아 있어야 하는데~~ 하면서 내적 고민 하지만...최애한테는 늘 진다...질 수 밖에 없지..

타몬이랑 가까워져서 설레고 좋으면서도 한편으로는 불안한 마음 가득한 키노시타가..

2권에서는 타몬 말고도 다른 F/ACE 멤버들을 만나게 되는 듯 하다.


일단 남주 얼굴 잘 생겼으니 합격! 보고서 대리만족? 대리 설렘? 했으면 합격! 

그것만으로도 순정만화의 역할은 다 한 셈이다. 믿고 보기를 추천한다.  


뭐? 외롭다고? 그럼, 내 노래로 안아 줄게. 각오는 되어 있겠지? 전국의 걸프렌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