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이 99%까지 채워 줄 수는 있어도

100% 다 채워 주지는 못합니다.



100%까지 채울 수 있는 사람은

바로 나, 자신입니다."



나를 잃지마 어떤 순간에도



책 첫부분



사랑 때문에

물거품처럼 사라져 가는

당신의 시간에

이 책을 선물합니다.



책을 잃고 나는 나를 잃으면서 까지 사랑할 필요까진 없다는걸 알게되었다..



내가 너무 애쓰기에 그 노력을 알아주지 않으면 서운하고 상처받는다는 걸...

그동안 그 사람을 위해 노력 만큼 돌아올꺼라고 믿었기 때문에 내가 힘들었다는걸 알려주었다.



마음속 1순위는 그 사람이 아닌

나 자신이어야 한다는걸 알아야 한다는 말이 마음에 울렸던거같다.



그렇기 때문에

네가 나를 잘 알아야 하고 또 내가 나를 가장 사랑해야 한다는걸 알게 되었던 좋은 책인거 같다.



정말 아름다운 많은 삽화 ㅠㅜㅜ진짜 너무 보면서

감탄만 했고ㅠ너무 잘어울렸습니다.



내가 생각하기에 겪었던 사랑에 후회와 경험을 아름답게 표현하는 책인거 같고 애쓰지 않아도 괜찮다는걸 걸 알려준 아름다운 책으로 기억될꺼같다 인간관계때문에 힘들때 마다 꺼내보면 좋을꺼같다!

꼬옥! 읽어보시길 ㅠㅜ



--

다음주 부터 시험시작이라 ㅠ이런 아름답고 좋은책을 짧게 감상평을 올린다는게 슬프네요.. 이 놈의 시험 쾅쾅) 정말 ㅜㅠ다들 꼭 읽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