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사회 자습서 3-1 (2017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7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1, 2학년때는 통합 교과에서 배웠다면

 

3학년때부터는 사회 교과로 본격적으로 배우게 되네요.

 

아이도 엄마도 처음 접하는 사회 교과라 고민이 많았어요.

딸과 저는 우공비 자습서로 선택했답니다.

 

 

아이들이 사회를 어려워 한다는데

그 이유중 하나가 사회책에 나오는 용어때문이라고 해요.

 

어려운 단어들이 마구마구 나오니

이해하기가 어렵지요.

우리딸의 사회를 책임져 줄 우공비 자습서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궁금하네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풀어 보는 사회 핵심 콕! 개념 콕!이예요.

얼마나 이해했는지 게임을 통해서 알아 볼 수 있어요.

확실히 기억이 나지 않으면 적혀있는 페이지로 돌아가서

본문을 읽어보면 되니 아주그냥 딱이네요 ^^

어려울줄만 알았던 사회가 우공비 자습서로 공부하면서

재미있다고 하네요.

모르겠다고 하면 어떻게 해야하나 엄마인 저도 난감했을텐데

안심이 되기도 하고 든든하기도 하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