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하루 빅터 연산 6A - 초등 6 수준 초등 빅터 연산
최용준.천재교육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 6학년이 되는 아이는 예비중등이라는 타이틀을 하나 더 얻었네요.

 

딸은 수학이 재미있다고도 하고 잘하고 싶다고도 해요.

 

언제까지 연산을 해야 할까 고민도 되었는데 중학교 3학년 과정까지는

 

해야 하지 않을까 잠정 결론을 내렸답니다.

 

사춘기 아닌 삼춘기로 오락가락하는 딸과 빅터연산으로 공부해보니

 

하루 풀어야 하는 문제 수도 적당했고 개념과 원리가 탄탄한데다

 

연산 기본 다지기 문제로 연산 구멍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어요.

 

 

 

 

 

 

 

 

 

 

단원 도입은 학습 만화로 시작합니다.

 

재미없고 어렵게 생각되는 수학의 흥미를 가질 수 있게 도와주지요.

 

연산의 원리를 확실히 이해하도록 쉽게 설명해 놓았어요.

 

또한 문제 유형이 다양해서 원리 이해를 돕고

 

연산의 기본을 탄탄하게 다질 수 있어요.

 

매 회차마다 수수께끼, 퍼즐, 속담, 사자성어, 고사성어등으로

 

아이가 흥미를 가질 수 있게 도와주고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게 도와줍니다.

 

답이 뻔하게 보이는 게 아니여서 더 재미있다고 하네요.

 

 

 

 

 

빅터연산은 QR코드 접속을 통해 무제한 연산 TEST를 제공하며

 

학습 이력이 저장됩니다.

 

게임하듯 레벨 유지한다고 생각하며 딸아이는 재미있어 했어요.

 

QR코드는 수학의 재미와 더불어 실력이 향상되는

 

일석이조의 장점이 잇네요.

 

사춘기 아닌 삼춘기로 오락가락하는 딸과 빅터연산으로 공부해보니

 

하루 풀어야 하는 문제 수도 적당했고

 

개면과 원리가 탄탄한데다 연산 기본 다지기 문제로

 

연산 구멍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어요.

 

재미있는 연산 교재를 찾으신다면 빅터 연산을 추천합니다.

 

 

본 포스팅은 천재교육 서포터즈 활동을 위해 도서지원 및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받아 직접 체험후 후기를 소비자의 시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