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블라인드 1 - 초호화 크루즈 살인사건 ㅣ 잠뜰TV 본격 추리 스토리북 1
루체 그림, uno 글, 잠뜰TV 원작 / 서울문화사 / 2021년 5월
평점 :

너무 유명한 잠뜰 TV의 콘텐츠가 책으로 나왔다고 하니 딸아이는 기쁨에 요동을 쳤다. 더군다나 블라인드는 살인사건을 소재로 한 스토리로 잠뜰이라는 인기와 추리라는 긴장감이 잘 조화된 시리즈물이다.
초호화 크루즈에 초대받은 여섯 명의 손님들은 한 명씩 의문의 사고를 당한다. 그것은 바로 죽음. 책은 시작부터 장난이 없다. 곧이어 연쇄적으로 살인이 시작된다. 형사만 없었지 마치 어린이 팬 타우누스 시리즈 같다.
죽음의 공포 앞에 초대받은 손님들은 하나둘 죄의 심판을 기다리게 된다. 그들이 이런 심판을 받게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들은 알지 못한다. 공포와 두려움 안에서 벌어지는 사건들로 하여금 손님들을 어느 순간은 이기적이었다가, 또 어느 순간에는 서로를 의심하기도 하며 또 어느 순간에는 자신의 죄를 속죄하기도 한다. 이러한 손님들의 여러 가지 심리상태를 지켜보는 것도 꽤 흥미진진하다.
갑자기 사라진 시체는 궁금증을 절정으로 치닫게 했고 다음 죽음의 대상은 누구인지, 범인은 누구인지 왜 이런 살인을 저지르는지 읽는 내내 몰입감은 최고조에 달한다.
술술 읽히는데 어느 순간 마지막 페이지에 와있다. 책이 137페이지 인건 너무 아쉽다. 다음 시리즈 빨리 출간되었으면 한다. 대신 조금 두껍게.
우리 집 어린 독자님께서도 엄지손가락을 치켜들면 말했다. “꿀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