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플러그드 보이 - 애장판, 단편
천계영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3년 3월
평점 :
품절


이만화책이 처음 나왔을때 '이책이다'라는 감탄사가 나왔다.그때 당시 얼마되지 않는 용돈으로 이만화책을 덜컥 샀던 기억이 난다.우선 그림도 마음에 들었지만 그당시 토탈룩의 빠져있던 나는 현겸이의 머리스타일 의상 말투 풍선껌 그 모든것이 다 마음에 들었다.현겸이는 나의 오빠 남편 그리고 나의 연인상이었다. 나중에 크면 이런 아들도 낳아야지 생각을 했다.모든 만화가 그렇듯이 가벼운 소재를 위주로 스토리를 엮었지만 청소년 문제와 여러가지 사회문제를 작가나름대로 고심한 흔적이 보인다. 부모님과 같이 읽으면서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바람직한 만화책인것같다.

단순한 사랑내용이 아닌 사회관련내용과 청소년관련문제를 많이 다루어 엊나가는 청소년이 없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