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공원 1
마이클 크라이튼 지음, 정영목 옮김 / 김영사 / 1991년 7월
평점 :
절판


공룡은 오래전에 멸망을 했다 . 그렇게만 알고 있었다 .아무리 선생님이 생물시간에 공룡에대한 이야기를 해도 피부에 와 닫지 않았다. 이책을 읽기 전까지는...

공룡이란 아주 먼시대의 이야기이다. 이작가가 이야기하고자 하는것도 다시 공룡시대를 재현하자는 것은 아니지만 만약 이런일이 일어난다면 하는 가제하에 이야기를 펼쳐나간다.우주선이나 화성인 이티의 이야기보다 흥미로웠다.

예전에 우리시대를 살던 과거의 동물이기 때문일까? 나는 이책을 읽고 내가 공룡시대를 살아가는 느낌을 받았다.내가 아는 공룡이라고는 아기공룡 둘리밖에 없었는데~~~

그런 귀여운 캐릭터에서 이런 잔인하고 무시시한 공룡으로 재현될지 몰랐다.여러분도 공룡시대를 체험해보고 싶다면 쥬라기 공원을 읽어보시길 바란다.영화에서 보지 못하는 다른 묘미를 느낄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