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32
전극진 글, 양재현 그림 / 대원씨아이(만화) / 2003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나는 한비광 그를 사랑한다. 나는 만화에 열광하는 10대를 격어 보았지만 여느여학생들과 같이 무협지는 보지 않았다.얼마전에 같은 직장동료의 권유로 열혈강호를 보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무협지는 보지않는다며 손사레를 쳤었다.하지만 한번 본후 여느 무협지와는 다른 열혈강호 폐인이 되었다.음~~다소 스토리를 끄는 듯한 느낌이 들지만 남녀노소가 좋아할만한 그러한 책이다.

만약 이글을 읽고 말도 안된다는 생각을 가진 사람은 이책을 한번읽어 보면 1권부터 32권까지 가는 손이 보이지 않을것이다.열혈강호 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