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나의 순간 Couple : Love - 첫 만남부터 프러포즈까지 사진과 손글씨로 기록하는 감성 앨범 & 라이팅북 찰나의 순간
보통의 우리 지음 / 넥서스 / 2017년 2월
평점 :
절판



표지는 LOVE라서 그런지 밝고 예쁜 핑크색이였다. '첫 만남부터 프러포즈까지 사진과 손글씨로 기록하는 감성 앨범& 라이팅북 아주 사소한 우리 둘만의 이야기' 라고 띠지가 둘러져 있었다. 내가 직접 손으로 쓰고 사진을 붙이며 나만의 책을 만들 수 있다는게 너무 좋았다. 이 책을 하나하나 채워가면서 많이 행복 할 것 같았고 이 책을 선물 하게 된다면 받는 사람은 어떤 기분일까 하는 생각도 해보았다. LOVE말고도 dog와 baby, cat도 있다고 하니 자신의 어떤 추억을 책에 담고 싶은지에 따라 책을 결정하면 좋을 것 같다. 책 표지는 양장으로 되어있고, 본문도 두꺼운 종이로 되어 있어서 쉽게 구겨지지거나 훼손되지 않을 것 같다.


이런 예쁜 스티커도 들어있어서 내가 예쁘게 잘라서 붙이면 된다.


좋은 글귀와 함께 사진을 붙이는 공간도 많아서 사진을 붙이던지 아니면 내가 손편지를 쓰던지 나만의 책을 만들어 가면 좋을 것 같다.

 

중간중간 사랑에 관한 영화의 좋은 명언들이 나와있어서 좋았다. 여기는 영화 이프온리에 나온 대사이다. 내가 정말 좋아하는 이프온리 명대사가 있어서 정말 좋았다.

 

'네가 아니었다면 아마 난 사랑을 영영 몰랐을 거야. 사랑하는 법을 알게 해줘서 고마워.'-영화(이프온리)


이런게 절취선으로 되어있는 부분도 있는데 이부분은 커플 엽서와 포토키트 들이다. 엽서는 뜯어 낸 후 사진을 붙이거나 예쁜 글을 쓰면되고 포토 키트는 셀프 촬영해 좋은 소품으로 활용 될 수 있다고 한다.

 


예쁜 그림들도 너무 많은 찰나의 순간 커플 편이였다.

나만의 라이팅북을 만들어 사랑하는 사람에게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책을 선물하는 것도 정말 근사한 일인 것 같다.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이 책을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