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 고 오사카.교토.고베.나라 (2017~2018년 최신 개정판)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저스트 고 Just go 해외편 2
원경혜.박미희 지음 / 시공사 / 2017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1. 처음느낌

일본 여행을 한번도 간 적이 없다. 이웃나라라고 하지만 갈 기회가 없었다. 일본여행을 항상 가보고 싶다는 생각은 있어서 이 책을 읽기 전에 많이 설레였다. 일본여행 중에서 오사카편인데 오사카는 많은 사람들이 알다 싶이 봄에 벚꽃축제가 유명한 곳이다. 봄이다가오면 항상 TV에서 사람이 많은 오사카 벚꽃 축제를 보곤했다. 그리고 밤이 되면 오사카성이 그렇게 멋있다고 하여서 오사카를 정말 가보고 싶었다. 책 표지에도 오사카성과 벚꽃이 카카오 캐릭터가 함께 그려져 있어서 오사카를 한눈에 잘 표현해 놓은 것 같다. 이 책에는 캐리어 스티커, 여행엽서, 휴대용수납포켓, 네임택이 함께 포함되어 있다. 귀여운 카카오 캐릭터로 되어있어서 여행갈 때 사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이미지는 아래 첨부하겠다. 오사카에는 위에 언급한 두 곳 말고 어떤 곳이 유명하고 오사카를 가게된다면 어떤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지 이 책을 보면 알 수 있을 것 같아 두근두근 했다. 이 책속으로 한번 들어가 보자.

 

2. 책속으로

오사카는 도쿄에 이은 일본 제2의 도시이자 최고의 상업도시. 간사이 여행의 출발점이자 거점이 되는 도시다. 먹을거리와 즐길거리에 쇼핑까지 삼박자를 두루 갖췄다. 라고 책이 적어져 있다. 이 말대로 책을 읽어보니 먹을거리와 즐길거리가 너무 많아서 오사카가 더 기대되었다. 거기에 여자들이라면 좋아할 만한 쇼핑까지 더해져서 오사카여행이 더욱 궁금했다. 이 책은 불친절한 책이 절대아니였다. 이렇게 친절할 수 있나 싶을 정도록 사소한 것까지 신경을 쓴 책 인 것 같다. 날시 이벤트 인기쇼핑목록 여러 가지 TIP까지 여행자들이 궁금해할만한 내용들을 수록해 놓았다. 또한 나같이 오사카를 한번도 가보지 못한 초보자들을 위한 조심자를 위한 간사이 완전 정복 이라고 해서 Plan을 짜놓은 파트도 있었다. 초보자들이나 선택장애야 있어서 계획짜기가 어려운 사람들이라면 이 계획을 눈여겨 보면 좋을 것 같다. 오사카말고도 교토, 고베, 나라의 관광지도 소개하고 있다. 교토는 천 년 동안 일본의 수도로서 찬란한 문화를 꽃피웠던 곳이다. 많은 건축물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아름다운 고도라고 한다. 또한 고베는 야경이 아름다운 이국적인 항구 도시. 간사이 지방에서 가장 세련된 패션의 도시이자 미식의 도시다. 나라는 일본에서 가장 먼저 문명이 탄생한 곳 중 하나. 불교 유적이 많은 고즈넉한 역사의 도시다. 이렇듯 일본은 오사카말고도 기대되는 도시들이 정말 많은 곳이였다. 이 책을 보니 일본여행을 정말 빠른 시일내에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정말 가보고 싶은 곳이 많지만 나는 특히 아리마 온천에 가보고 싶다. 아리마 온천은 도고 온천, 시라하마 온천화 함께 일본의 3대 전통 온천으로 손꼽히는 곳이라고 한다. 일본온천이 정말 좋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익히 알고 있다. 3대 온천을 내 생에 다 가볼 수 있는 날이 올 수 있을지 기대된다^^

 

3. 총평

이 책은 정말 친절해서 오사카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라면 분명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아니면 나처럼 책으로 여행을 하고 나중에 갈 곳을 표시해 둔다면 정말 행복하게 이 책을 읽을 수 있을 것이다.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그려져 있어서 너무 귀엽고 알찬 책인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