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케이트 마셜.데이비드 마셜 지음, 함초롬 옮김 / 심야책방 / 2016년 10월
평점 :
절판


이 책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해 적어보는 책이다. 적어서 선물하는 책이다. 이 책에서 질문하는 내용에 답하면서 지금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이런사람이구나 를 다시하면 생각하게 되는 책이였다. 한번도 의문을 가져본 적없는 질문들도 많이 있었고 정말 창의 적인 질문들도 많이 있는 책이 였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해 조금 더 생각해 보는 질문이였다.

조금 부끄럽지만 이렇게 상상력을 발휘해서 쓰는 질문들도 많이 있었다.

오글거려서 웃음이 나오는 질문들도 많이 있었다^^ 이렇게 비유를 사용한 질문들도 있었다.

요즘엔 스마트폰 시대라서 종이로된 사진이 없어 아직 붙이지 못했다.ㅠㅠ이렇게 중간중간 사진을 붙이는 공간도 많이 있었다.

 

처음이 잘 기억나지 않지만 처음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본 질문들...


이 책은 대부분 거의 주관식으로 정말 깊고 고민해야 하는 질문들도 많이 있어서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해 또한 '우리'에 대해 생각해 보는 좋은 시간이였다.


사랑을 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 책을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