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으로 작은 유럽 - 온초람의 컬러링 여행 엽서북
김진희(온초람) 지음 / 이덴슬리벨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 손으로 작은 유럽


어릴 때 그림 그리는 걸 좋아했지만 잘 그리지 못했다. 그래서 컬러링 북 같은 걸 좋아해서 색칠을 하곤 했었다. 또한 나는 여행을 좋아해서 유럽여행을 가면 친구들과 나에게 엽서을 보내곤 했는데 이 책은 그때를 생각 하며 색칠하고 엽서를 쓰니 너무너무 즐겁고 재밌었다. 여행을 기억하는 방법 중 하나가 이렇게 엽서를 써서 받아보는 재미라고 생각했는데 이 번책은 내가 직접 컬러링 까지 할 수 있어서 더욱 의미있는 책이 된 것 같다. 내가 원하는 그림을 하나하나 떼어서 색을 입히고 이 엽서를 받을 사람을 생각하며 글을 쓰는일이 정말 멋진 것 같아서 이 책을 꼭 추천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