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아트북 : 로맨스 영화 장소 - 손끝으로 완성하는 안티 스트레스 북 스티커 아트북 (싸이프레스) 7
싸이프레스 콘텐츠기획팀 지음 / 싸이프레스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티커 아트북-로맨스 영화 장소

 

예전에는 스티커 아트북이 어떤 건이 잘 몰랐는데 한번 접해본 이후로는 시간 보내기 너무 좋고 집중력과 예술성 모두 가춘 취미라는 걸 알게되었다. 예전에 처음에 했던 아트북은 한 개의 그림이 엄청 큰거라서 중간에 포기하고 싶었던 적이 많았었다. 1,000피스가 넘는 스티커 여서 정교하고 이쁘지만 중간에 포기하기 쉬웠었다. 이번책은 꼭 다 완성해 야지 생각하며 다짐을 했다. 10개의 그림이 있으며 로맨스 영화 장소라고 해서 로맨스 영화에 나온 유명한 스티커로 완성하는 것들이였다. 정말 내가 좋아하는 영화들이 많아서 너무 좋았고, 완성해 가면서도 그 장면이 떠올라서 더 재미있고 행복하게 할 수있었다. 또한 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인 중간에 포기하기 않는 정도의 크기와 스티커 조각 이였다. 금방 하루만에도 몇작품을 만들 수 있을 정도로 예쁘고 조각이 많지 않아서 더 좋았던 것 같다. 책은 본문과 스티커 북 두 개로 되어있다. 로맨스 영화를 정말 좋아해서 이 책에 나온 10가지 영화를 거의 다 봤을 정도 였다. 1. 이터널 선샤인, 2. 건축학개론, 3. 8월의 크리스마스, 4. 말할 수 없는 비밀, 5.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6. 라라랜드, 7. 로마의 휴일, 8. 비포 선라이즈, 9. 만추, 10. 냉정과 열정 사이 이렇게 총 10가지 이다. 나는 특히 말할 수 없는 비밀과 그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를 가장 재미있게 봤다. 이 책의 또 다른 특징은 일러두기 라는 부분에 모든 바탕지의 뒷면에는 로맨스 영화 속 장소에 대한 코멘트를 실었습니다. 스티커를 붙이며 영화에서 느꼈던 감동을 되새겨보세요.” 라고 되어있어서 그 장소에 담긴 영화속 내용의 코멘트가 같이 있어서 더욱 감동이였다. 하나하나 더욱 열심히 완성해서 멋진 작품을 만들어 보고 싶다^^ 손재주가 없는 사람도 금손으로 만드는 스티커 아트북을 취미로 하면 정말 좋을 것 같다. 꼭 추천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