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이 쌓일 만두 하지? - 일상의 빈틈을 채워주는 세상의 모든 지식
팀 교양만두 지음 / 다산북스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교양이 쌓일 만두하지?
왜 그랬을까? 질문들이 마구마구 쏟아지는~
그러나 살짝 어렵게 생각되는 인문학도 팀 교양만두의 만화 속 캐릭터로 아주 친근하게 다가오네용
몇일 짬짬이 책으로 읽었는데 너무 재미있어요
두께가 좀 되다보니 아이가 첨엔 관심도 안가지더니
키득키득 웃는 저를 보고 슬쩍 오더니..
자기가 꺼내놓고 보는 마법이...ㅋㅋ

세부적으로 1부,2부,3부,4부로 짜임새있는 구성에
더 반가운 것은 으리 조상들의 이야기가 많아서
아이 역사 공부에도 1석2조^^

우리는 언제부터 밥심의 민족이었을까?
아들이 하는 말 그래서 배달의 민족도 되는구나 ㅋㅋㅋㅋ
한번 웃지요 ㅎㅎ

스페인 독감이 스페인에서 발생한 건줄 알았던 오마이 갓!
그러나! 1차세계대전 당시 중립국이었던 스페인이 정부의 통제가 되지않아 전염병소식이 널리 퍼져 스페인이 발생국처럼 인식되었다네용~지식이 쑤욱^^

코로나 펜데믹시대에 세균과 바이러스의 차이점은
정말 유용하고 꼭! 알아야하는 부분인 것 같아용^^

알찬 내용~만화 캐릭터에 짤막짤막 내용으로 전환도 되고
요즘 읽기 좋은 책 추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