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 I Can Read! Class A-1 (교재 + Class book + CD 1장) Yes, I Can Read! Class A 1
이상화.제이 유.Cosmin Visan 지음 / 주니어김영사 / 2010년 8월
평점 :
품절


 
영어동화 시리즈가 나왔네요. class-1에 실린 내용들은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내용들이 많아요. 그리스신화에 나오는 큰곰자리 작은곰자리이야기,그림형제의 빨간모자, 이솝이야기의 늑대를 외친 소년, 늑대와 사슴, 그외 독일과 인디언 전래 동화내용이 나와 있어요. 제목과 내용이 현대적으로 해석해서 간결하게 나왔네요..

초등학교3학년 자녀와 같이 읽었어요. 먼저 제가 소리내서 동화읽고 오디오 들었어요. 해석은 안해주고요 듣기만 먼저 반복했어요. class book에 word&expressions를 보여주고 단어를 소리내어보고 뜻을 알아봤어요. check가 있어 아는단어 모르는 단어 표시할 수 있어 좋았어요. Activities에서는 같이 문제 풀었어요. 아이가 아직 혼자서 읽기는 안되지만 책을 반복해서 듣고 귀에 익숙해지면 따라하지 않을까 해요.아는 동화는 책으로 봤을때 그림으로라도 내용을 빨리 인지하더라고요..

오디오 음질도 좋고 두가지 타입으로 녹음이 되어 좋아요.

영어를 학교에서 배우는 거 외에 책을 읽고 꾸준히 듣기 훈련을 해야 될 필요성을 느꼈는데 <Yes, I can Read> 시리즈가 나와 너무 반갑네요. 수준별 읽기로 구성되어 더 세심한거 같아요. 나름 엄마표 영어 공부를 한다고 하긴 하는데 끈기가 있어야 겠죠? 아이가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다면 책을 통해 문화에 대한 이해라든가 역사, 교훈, 재미, 지식 등 얻을 수있는 점도 많을 거 같아요. 이번 책에서도 외국의 전래동화가 인상적이었구요 다음 시리즈 책도 기대가 됩니다.

보통은 집에서 그림책 직접 읽어주고 오디오 cd 틀어주고  그림 속에 나오는 그림들 위주로 내용설명을 하곤 했는데 이 책은 별도로 class book이 같이 나오는게 장점인거 같아요. 적절히 활용해서 아이의 실력도 점검해보고 영어공부 재미도 알아갔으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