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B 고등 수학 (상) (2024년용) 고등 쎈B (2024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딩이 아들램이 아직 선행을 하지 않고 늘 한학기 예습만 하는 스타일이예요...

미리해도 언제나 힘들다는 녀석이라 선행보다는 예습으로 진행을 했었는데 

중학교까지는 가능했는데 고등은 걱정이 되면서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하고 있었어요...

근데 아는 지인분이 소개해준 교재를 만났어요...

쎈B 고등수학...

요걸로 미리 예습하고 들어가면 내신 성적 잘 받기 좋다고 해서 저도 쓱~~들춰봤더니 넘 잘 되어 있는 교재인거예요...

내신을 완벽하게 잡을 수 있고 그거보다 조금 어려운 수준의 문제들로 

아들램이 거부감없이 다가갈 수 있겠더라구요...

그리고 울아들램에게 내밀었는데...

오호~~울아들램이 넘 맘에 들어하는거예요...

심화문제가 많지않아서 부담이 없다고 하네요...^^


암튼... 

예비고1 아들램에게 딱 맞는 교재네요...
아직 완벽하게 고등 수학을 선행하지 않은 아이로 심화수학까지는 어려운 수준이예요...
교과 과정과 교과 과정보다 조금 어려운 수준...
학교 내신을 위해서 쎈B로 미리 예습을 하고 고등을 가면 학교 내신을 잘 잡을 수 있을꺼 같아요...

기본 개념은 이해했는데 어떻게 문제를 풀어야할지 막막한 울아들램같은 아이들에게 좋을 교재네요...^^


좋은책 신사고 교재가 좋은건 알고 있었고 

고등학생들의 기본서라는걸 알고 있었는데 

쎈B는 울아들램처럼 유형의 집중해야 하는 아이들에게 딱 좋은 교재예요...

유형 집중 학습서...

바로바로~~~~~~~~~~~~~

쎈B단계로 시작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