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선생이 간다 12 : 프랑스 - 세계 문화 여행 용선생이 간다 12
사회평론 역사연구소 지음, 뭉선생 외 그림, 박정은 감수, 이우일 캐릭터 / 사회평론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드디어 겨울방학을 했습니다.

이제 3월2일이 되어야 학교에 가는데요.

엊그제 입학한다며 몸보다 큰 가방을 매고

학교 교문을 들어갔던것같은데

벌써 2학년 형아가 된다는것에

새삼 마음이 몽글몽글합니다.

그리고 겨울방학을 맞아

어떻게하면 좀더 알찬 겨울방학을 보낼수있을까

고민이 많은 엄마인데요.

​예전같으면 해외여행이라도 갔겠지만

지금은 시국이 시국인지라

여행도 자유롭지 않아 늘 아쉽네요.

그래서 아이와 저는 초등세계문화

용선생이간다를 꽤나 즐겨보는편인데요.

이번에는 프랑스편을 같이 봤습니다.

초등세계문화 용선생이간다는

10일간의 여정을 통해

세계의 문화와 음식, 역사를 알아가는

유익한 학습만화입니다.

바로 이 주인공들과 여행을 다니는데요.

아무래도 아이는 용선생을 가장 좋아하더라구요^^

지도로도 어떤곳을 여행다닐지 대충 나와있습니다.

제가 사진을 찍고있으면

옆에서 책을 어서 달라고

보고싶다고 보채는 아이에요^^


모나리자를 보며

이사람은 왜 눈썹이없냐고해서

한참을 웃었답니다 ㅋㅋ

이런 궁금증과 호기심이 아이를 자극시켜

책을 더욱 재미있게 읽을수있게 해주는것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