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봐도 연애소설
이기호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대한민국 대표 소설가 이기호님의 소설이다.
다이어리 꾸미기 까페에서 처음으로 만나보았는데
연애소설이라 해서 달달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일줄알았더니
실제로의 인생, 삶의 내용이었다
이런 연애소설은 처음이라 당황했지만
나름 신선했다. 
그리고 내용들이 정말 주변에서 있을법한 내용이라
더더욱 재미가 있었다.

그중에 정말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던건
소설책 뒷장에도 써있었지만
"모두, 아무도, 아프지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이말이 정말 너무 와닿았다.
요즘 코로나로인해 아픈사람도 고생하시는 분들도
너무너무 많은데 아프지않고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제일 먼저 생각이 났다.
그리고 저 내용이 써있던 소설 내용이
서로를 너무 위하는 마음이 너무너무 이뻐서 
계속 마음에 남았다

이책을 읽고 생각한건데..
책을 읽기 싫어하는 사람도 아주 간단하게
단편씩 읽을 수 있어서 좋다
아이가 방해하는 바람에 자꾸 중간에 읽다 끊어야 하는 
나로써는 아주 좋았다.
열린결말?이라 내가 맘대로 상상하는 부분도 아주 
좋았다.
이기호 작가님 소설을 더 찾아 볼 생각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