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왜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텔링에 집중했을까? - 소비자를 사로잡는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텔링 전략
염승선 지음 / 책들의정원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브랜드에 대해서 쉽고 단백하게 안내하는 책. 굳이 교과서를 읽지 않아도 쉽게 이해하기에 적합할 정도로 배려깊은
책이다.

학교 다닐 때 말만 번드르한 녀석들이 참 싫었는데, 왜 그러한가를 요즘 알 듯 하다. 요즘 읽은 브랜딩 책들이 죄다 강조하는 마케팅과 브랜딩의 차이랄까.

양재 어디서 카페 하시려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