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라자 1
이영도 지음 / 황금가지 / 1998년 5월
평점 :
절판


나는 흔히들 말하는 영도씨팬이다. 그래서 내가 영도씨의 작품들을 말하고자 할때는 약간의 편견이 섞일수도 있겠다.

하지만 카르세아린의 허무주의에서 나를 벗어나게 해 준 것이 바로 영도씨의 책이었다. 그리고 그 뒤로 지금까지 영도씨의 작품은 나의 생활에 큰 영향을 끼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영도씨의 책에서 사람과 무엇보다 나를 사랑하는 법을 알았다고나 할까.

원래 표현이 서툰 나로서는 내 생각을 글로 옮기는 것이 힘들긴 하지만 마음으로 이렇게 말한다. 난 영도씨의 작품을 사랑하노라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