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특별판 조선퇴마실록 애니북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름이라 그런가? 좀비이야기나 귀신이야기가 자꾸 읽어 싶은지 관심있어한다.

이번에 만나본 신비아파트는 서울문화사 신비아파트 조선퇴마실록 특별판이다.

티브로 보는것도 재미있지만 책으로 읽는게 더 집중해서 읽고 빠져 드는것 같다.

부모님이 안계신 동안 재미있는걸 한다고 금비를 불러서는 공부의 무사 드라마를 보는 하리와 두리 그런데 금비가 조금 수상하다. 드라마에 나오는 경복궁에 놀러가자고 제안하는 금비! 하리는 공주가 되고 두리는 돌쇠 옷을 입혀서 사진을 찍어준다면서 과거를 잘 부탁하다고?



그러면서 시간 되돌리기 요술을 부려서 하리, 두리, 강림이를 공주의 무사 속 이야기였던 500년 전조선시대로 보내버린다.강림, 두리와 헤어진 하리는 효원 공주가 되어 궁궐로 들어가게 되는데 생각시 담이 도움으로 궁궐생활을 할수 있게 된다. 그러다 왕을 협박하는 장면을 보게 되게 되는데..

가면을 쓴 정체 불명의 남자로 왕을 위협한다. 늑대를 닮은 북은 눈의 괴수인데 효원 공주를 납치해 간다. 조선각귀는 나무로 만들어져 주술로 움직인다. 조선시대에도 귀신을 있었다니..

500년 전 금비는 엄청 어리고 귀여우며 이제 막 시간 되돌리기 요술을 익히고 있는 중인데..

위기에 빠진 조선을 구하고 하리와 두리, 강림이는 금비의 도움을 받아서 무사히 현재로 돌아 갈수 있을까? 한번 읽기 시작하면 그 자리에서 다 읽어야 마음이 편해지는 신비아파트 조선퇴마실록 아직 무더운 여름밤 아이와 함께 이야기하면서 귀신 놀이해도 좋을것 같다~~^^

*서울문화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