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륙별 기후별 별별 동물 찾기 ㅣ 아티비티 (Art + Activity)
애나 클레이본 지음, 브렌던 키어니 그림, 김영선 옮김, 박시룡 동물 감수 / 보림 / 2018년 7월
평점 :

우리가 사는 지구에는 수많은 동물이 흩어져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동물들은 어디에서, 어떤 다른 동물과 함께 살아가고 있는걸까요?
사막, 툰드라, 초원, 열대 우림 등 다양한 서식지 속 동물들의 모습을 함께 알아봐요!
『대륙별 기후별 별별 동물 찾기』를 통해 그린란드 툰드라, 북아메리카 프레리, 데스밸리, 아마존 열대 우림 등 다양한 동물들의 서식지를 살펴볼 수 있어요. 세부적인 지역명으로 더욱 생생함을 느낄 수 있답니다! 동물을 찾기 전에 페이지 오른쪽 아래에 있는 서식지에 대한 설명을 읽으면 서식지의 전체적인 생태계, 이 지역만의 특징과 더불어 이 서식지에 사는 동물들의 특징을 알 수 있고, 페이지의 구석에 특정 시기에만 볼 수 있는 동물에 대한 설명도 곁들여져 있어요.
숨은 동물을 찾는 페이지가 모두 끝나면 <동물 세계 기록>, <서식지 세계기록>, <서식지와 생태계>, <멸종 동물과 멸종 위기동물, 동물 분류법>을 통해 동물과 서식지, 생태계에 대한 지식을 얻을 수 있답니다. <찾아보기>라는 페이지에서는 『대륙별 기후별 별별 동물 찾기』에 등장하는 동물들을 이름으로 찾아 이 동물이 어느 페이지에 등장하는지 찾을 수 있어요. 그리고 동물을 찾다가 도저히 못 찾겠을 때는 언제나 마지막 페이지의 해답의 도움을 빌릴 수 있답니다. 하지만 해답을 너무 자주 보다보면 빨리 재미없어질 수 있으니 주의하기로 해요!
숨은 그림 찾기만을 위한 숨은 그림 찾기 책도 좋지만 『대륙별 기후별 별별 동물 찾기』는 숨은 동물들을 찾으며 동물, 대륙, 기후에 대한 지식 또한 얻어갈 수 있다는 점이 좋아요! 동물을 사랑한다면 이 책을 사랑하게 되실거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