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의 무기가 되는 디자인 - 돈을 버는 디자인 씽킹
오쿠야마 기요유키 지음, 조해선 옮김 / 성신미디어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비즈니스 디자인을 할 때 진짜 고객이 누구인지를 파악하고 가설을 세워 현장 정보를 바탕으로 비즈니스 디자인을 할 줄 아는 인재가 되는 방법을 섬세하게 알려주는 책이다. 디자인은 감각적인 사람이 하는 줄만 알았는데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오쿠야마� 켄의 디자인적 사고가 무엇인지 알게 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