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 9세 17 - 외계에서 온 낯선 손님 미스터리 추리동화
레온 이미지 지음, 김진아 옮김 / 밝은미래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 세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찰리 9세 시리즈는 어린이 독자들이 흥미로워하는 미스터리 추리동화이다. 28개의 추리 퀴즈를 푸는 것이 아주 재미있다. 또 이 시리즈의 정답을 볼 수 있는 탐정카드가 책마다 1개씩 들어있는데 내 아이는 이것을 아주 좋아한다. 탐정카드가 보물인마냥 갖고있는 아이를 보니 나도 미소가 지어진다. 찰리 9세 시리즈가 한권한권 출간되더니 벌써 17번째 책이다.


베스트셀러 추리동화인 찰리 9세의 17번째는 도도 탐험대가 UFO와 외계인을 쫓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아직도 일반 사람들에게는 미지의 세계인 UFO와 외계인이 등장하는 이 책을 나도 아주 흥미롭게 읽었다. 


추펑 공원에 이상한 미스터리 서클이 나타났다는 뉴스를 보는 도도에게 아리스토파네스라는 자가 외계 새인 브리를 찾으라는 수상한 전화가 걸려온다. 브리와 추펑공원으로 가는 도도에게 돌진하는 자동차들, 무중력을 경험하는 도도 탐험대와 찰리, 하늘로 사라지는 트럭 등 도도 탐험대와 찰리에게 이상한 일들이 벌어진다. 


정말 UFO와 외계인은 있을까라는 궁금증을 만드는 이 책에는 곳곳에 나오는 퀴즈 역시 이 책에 몰입할 수 있도록 적재적소에 배치되어 있다. 퀴즈의 정답을 확인하는 것 역시 두근두근 떨리는 재미있는 일이다. 어린이 독자들도 이 책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길 바란다.





* 출판사로부터 책을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