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다니는 초콜릿 익사이팅북스 (Exciting Books) 44
로버트 킴멜 스미스 지음, 위문숙 옮김, 알렉세이 셀마노프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10년 2월
평점 :
절판



아이의 독후감입니다.

 

걸어다니는 초콜릿을 읽고

 

제목부터가 심상치 않았다.

초콜릿이 걸어다닌다니????

좀 징그러울 것 같았다.

나의 느낌은 적중했다.

헨리가 초콜릿 중독에 걸렸다니......

그럴 만 도 하다.

아침은 물론이고 점심과 저녁도 모두 초콜릿으로 만든 거라니!!!

‘과연 그럴 수 있을까?’

병원을 뛰처 나오는 헨리가 불쌍했다.

하지만 마지막에는 행복이었다.

[일석이조, 일타일피, 어부지리]로 도둑, 강도들도 잡고 중독도 나았다.

정말 잘 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처음에 엄마 아빠가 얼마나 놀라고 슬펐을까?~~~~~

2탄이 나온다면 <걸어다니는 바닐라> 나 <걸어다니는 딸기>는 어떨까?

대화의 형식으로 이야기를 하는 형식으로 나오는 게 좋을 것 같다.

이 책처럼.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ㅗ독ㄱ 2014-01-28 15: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ㅅ68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