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쉬운 천연양초 만들기 - SOYTREE 선생님이 알려주는 천연 캔들 만들기
김미나 지음 / 시대에듀 / 2014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타고 남은 양초를 죄다~모아, 다시 녹여서
우유각에 넣어 만든게 나에 첫 양초 만들기다!!

만들어 진것을 보며 이걸 어찌 만들까~
생각만 했을뿐 직접 만든다는 건 그리 녹녹치 안다는 걸 알기에

누군가에 도움이 필요했다..

인터넷에 떠도는 수많은 양초 만들기 자료들..

매번 찾아보기도 귀찮다..


moon_and_james-59moon_and_james-48




참 쉬운 천연양초 만들기
Natural Candle making







소이트라 김미나 지음, 「참 쉬운 천연양초 만들기」는

 나같이 초보자들이 따라하기에 차~암 쉽게 정리해 놓은 책이라 좋다^^


 




양초를 무조건 만드는게 아니라,

기초이론도 간략하게 알려주기 때문에

양초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준다..






양초의 종류, 기본재료 및 도구들을
사진과 글로 전달하기 때문에 나중에 내가 직접 재료를 구매할 때~

유용한 정보가 될 듯..ㅋㅋㅋ moon_and_james-87







책을 통해 알게된 처음 보는 나무심지!!
고급심지로 인기를 누리는 심지라고 한다.. (신기신기^^)
흔히보는 하얀색 실같은 심지만을 알고 있던 내게

새로운 지식꺼리가 되었다..



moon_and_james-74







또한 벌집무늬가 찍혀있는 비즈시트는

가영할 필요도 없이 돌돌~ 말아 주면 완성된다는 것이

 너무 놀랍고 손쉽게 누구나 짜라할 수 있어

매력적이라 꼭 한번 만들어 보고 싶어졌다^^






난 양초를 몇번 말들어 봤지만,

솔직히 염료를 사용해서 양초를 만들기는 쉽지 않다!!
나처럼 염료 사용법을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정보가 될 듯 싶다^^






압화를 활용한 양초는 보는것 만으로도
눈을 호강시켜주는 매력덩어리다!!


moon_and_james-86넘 탐난당..ㅋㅋ







판매하는 압화양초를 보면

어떻게 양초안에 꽃을 넣었을까 궁금했는데, 정말 쉽다!!

정말~ 참 쉬운 양초 만들기인듯..
(꼭 만들어 봐야징..*^^* )






마지막 ..Artist's Tip

양초를 예쁘게 만들어 선물하고자 할때,
활용할 수 있도록 핸드메이드 라벨만들기 및 포장방법을 간단하게 알려준다..
요런 방법은 양초만들기 뿐만아니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듯 싶다!!






쌩스 어랏~ "할인쿠폰"

오프라인 강좌 듣고 싶을때,

할인 받아서 강좌를 들어봐도 좋을듯~ㅋㅋㅎㅎ






「참 쉬운 천연양초 만들기」 이름처럼 만들기가 참 쉽게 설명되어 있는 책이다!!

 화학제품에 노출되어 있는 우리의 일상생활 이기에

 천연재료를 활용한 제품이나 핸드메이드는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템~♥

그중 천연양초는 우리의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건 물론이고

인테리어 효과도 볼 수 있다..
이런점에서 「참 쉬운 천연양초 만들기」는
쉽고 간단하게 직접 만들 수 있는 소스를 제공해 주는 책인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