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버무어 1 - 모리건 크로우와 원드러스 평가전 네버무어 시리즈
제시카 타운센드 지음, 박혜원 옮김 / 디오네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네버무어 모리건 크로우와 원드러스 평가전1이라는 책을 읽게되었습니다 !

이 책이 해리포터와 이상한 앨리스를 만나는 느낌이 든다고 표현되어있는데 저는 '원드러스 평가전'을 한다는 것을 보며 헝거게임도 생각이 나더라구요.

 

책의 내용을 대략 말씀드리자면 '저주받은 아이'인 모리건은 가족에게도 사랑받지 못하고 걸림돌같은 취급을 받고 살며 자신의 죽음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그러던 중 모리건의 후원자가 된다며 나타난 주피터라는 남자가 숨겨졌던 마법같은 도시 네버무어로 데려가줍니다 ! 네버무어에서 인정받고 살기 위해서는 원드러스 평가전을 받아야하기에 그 과정을 그린 책이에요.

 

책의 내용 중 담대하게 나아가라하며 모리건이 용기를 내는 부분이 있는데 저는 그 부분이 뭔가 짠했어요 ㅠ.ㅠ 평생 걸림돌 취급만 받던 모리건이 처음으로 용기내서 뛰어내리는 장면같아서....

 

 

 

이 책에는 일러스트가 있고 등장인물 소개가 있어서 읽으면서 상상하기가 더 수월하더라구요~

 

상상력을 자극하는 많은 소재들이 있는데 점점 자라나는 샹들리에, 인간보다 몸이 커다란 고양이,매일 방구조가 바뀌는 방 등등 신기하고 흥미로웠어요!

그 중에서도 저는 향기를 통해 기분을 다스려줄 수 있는 스모킹팔러가 너무 부럽더라구요 !

 

흡입력이 있어서 금방 읽혔고 아직 2권은 못읽었지만 빨리 읽고싶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