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트립 제주 - 지금, 가장 핫한 제주 여행 코스 31
송세진 지음 / 북탐 / 2019년 3월
평점 :
품절


제주도를 수번 가보았지만 늘 갈때마다 비가 내렸던 거 같다.
겨울에 갔을 때는 잘 내리지도 않는다는 눈이 펑펑 내렸었다.
그래서 비오는 플랜이 눈에 확 띄었다.
이번에도 비가 내린다면 아직 가보지 못한 항공우주박물관이나 해녀박물관에 꼭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본 곳도 있지만 어떤 테마를 가지고 여행한다는 것이 마음에 들었다.
테마를 가지고 본다면 느낌이 색다를 터였다.

캠핑을 즐기지는 않지만 아이가 좋아하는 관계로 한번 떠나보고 싶다.
제주도에서 즐기는 캠핑은 어떤 느낌이 들련지...
행복해하는 아이의 얼굴이 생각나 나도 설레어진다.

제주도에 가면 멋진 사진을 담아오고 싶은 생각이 든다.
어떻게 찍어도 멋지게 나오는 곳에 가서 사진을 찍고 싶다.
제주의 광활한 풍광을 볼 수 있는 곳을 따라가 보며 사진을 남겨보려 한다.

서귀포의 건축기행도 특이한 테마라는 생각이 든다.
건축의 1도 모르지만 멋진 건물을 보면 색다른 느낌이 들 거 같다.

최근 관심이 높아진 역사 여행을 한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선을 넘는 녀석들에서도 다루어 졌었지만 이 책에서 다루어진 남제주 역사기행대로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아직 가보지 못한 곳이기도 하고 아이에게도 보여주고 싶어서다.

제주도를 다니면서 느끼지 못한 테마들이 많이 소개되어 있어서 다음 여행때 가보고 싶은 곳이 많아졌다.
여행과 같이 소개된 식당들도 많은 도움이 될 거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