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 201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포토샵으로 작업을 하다 일러스트에 최근 눈을 뜨게 되었다.

그 이유는 사진 픽셀이 계속 깨지기때문!!

ppt나 포스터를 포토샵으로 작업해서 웹에 올리면 해상도가 낮아 종종 깨지곤 하였다!ㅠㅠ

일러스트는 벡터 이미지로 작업하기때문에 이미지가 깨지는 위험이 없다 :>

요즘 일러스트에 꽂혀 완전 정독하는 책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 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까다로운 내게 정말 알찬 내용의 책이었다!

사실 내가 일러스트로 배우고 싶은 것은

로고, 포스터 이미지, ppt 등 정말 실무에 꼭 필요한 내용들이었다.

그런데 시중의 책은 실무적인 니즈를 만족시켜주는 책이 드물었다.

이 책이 마음에 드는 이유는 실무에서 요긴하게 사용하는 것들이 주로

실예제로 나오기 때문이다.

그것도 한번쯤 눈길이 가는 예쁜 로고나, 명함이 예제로 있어

훨씬 유용하였고 이해도도 빨랐다.

중간중간 깨알같은 팁도 함께 있어 마치 옆에서 언니가 가르쳐주는 것만 같았다.

이 책과 함께라면 위와 같은 예쁜 로고도 만들 수 있다 :>

완전 완소 책!!!

특히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이 윗부분이다.

평소 타이포그라피에 관심이 많아 항상 디자이너들 작업할때면

감탄을 금치 못했는데, 나도 이렇게 만들 수 있게 되었다는게 뿌듯했다^^

오랜만에 꽤 괜찮은 책으로 공부하니 기분이 좋다 :>

일러스트를 급히 배워야하는 사람들에겐 강추이다 ^^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헌책방 2014-05-02 22: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 이 책은 부록 cd가 없는 것 같은데요..
책 속의 예제는 어떻게 구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