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초 안에 팔아라
로버트 스펙터.패트릭 맥카시 지음, 김영한 옮김 / 한국경제신문 / 2004년 7월
평점 :
절판


 

노드스트롬 백화점.

그들의 마케팅이라고 해야할까?

그들의 매장과는 전혀 관련이 없었던 '타이어 사건'은 정말 큰 충격이

었다.

고객은 왕이라고 항상 외쳐대는 추세지만 노드스트롬은 고객은 그 이

상이었다. 과연 성공하는 곳은 무언가 있구나 싶다.

게다가 그들에게는 권리도 막강한 그들의 내부고객이 있다.

어느누가 그들을 누를것인가.

 

경영자의 자질도 물론 중요하겠지만

더 중요한것은 일선에서 고객들과 직접 부딪히는 직원들이다.

자신의 일에 자부심을 느끼지 못하고

자신의 직장에서 권리가 없다면 그 누가 진정 열심히 일하겠는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