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루비] 콤플렉스×제곱 - 뉴 루비코믹스 2379
S이 미츠루 / 현대지능개발사(ruvill)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표정 어둡다고 많이 들어봤는데 이 두사람은 일상생활도 어렵고 컴플렉스이고 마음고생 많이 했네요. 처음 만났던 것도 유타로의 컴플렉스로 시작되는데 잘못된 우연한 만남으로 두 사람에게 빛이... 돈모아 성형하면 어떤가 생각 들었는데 꿋꿋한 유타로...그리고 카즈마샄ㅋ너무 귀여워요. 특히 첫날 호텔의 그 귀여운 얼굴..유타로가 흠뻑 빠질만 하네요.ㅋㅋㅋㅋ 선을 긋고 또 긋지만.ㅋㅋ안될거 같아요... 잘 되길 바랍니다.ㅋㅋㅋㅋ 삼남 이야기도 나오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