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크루즈 100배 즐기기 - 2010~2011년 최신판 ㅣ 100배 즐기기
이주연 지음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10년 5월
평점 :
절판
행복을 느끼고 싶다. 살면서 크루즈 여행은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그런 여행이다. 이번 휴가철에 한번쯤 계획에 넣었다가 뺄 만큼 럭셔리한 여행을 꿈꾸기에는 완성 맞춤인 여행이다. 크루즈 여행을 꿈꾸는 이라면 이 책을 통해 자신의 여행에 대한 사적 계획을 보다 꼼꼼하고 정확하게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누구나 한번은 꿈꾸는 여행을 통해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되리라고 생각된다.
창문을 열면 춥고 닫으면 더운 요즘, 여행에 대한 절실한 마음이 더해간다. 자신의 생각을 폭넓게 가져갈 수 있고 안정감을 찾으며 여유를 찾는 여행에서 나는 과연 무엇을 보고 무엇을 위해 여행을 꿈꾸는지 이 책을 보면서 다시금 생각하게 했다.
크루즈 여행, 삶을 조금 더 가깝게 가기 위해 한번쯤 도발과도 같은 가방을 꾸린다. 이것은 다름 아닌 크루즈 여행의 대표적인 중남미 지역에 대한 동경과 꿈이 있기 때문인데 이곳에서 머무는 시간은 나를 더욱 크게 만들고 내가 꿈꾸는 것에 대한 삶의 활력소 내지는 원동력으로 나를 크게 만들어 줄 것이다.
여행을 삶의 원천으로 삼고 있지는 않지만 이 책을 보면서 그런 삶도 한번쯤 가져 보는 것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다. 어디든지 떠날 수 있을 때 그 꿈을 위해 한 발짝 더 다가가려고 노력해야 하지 않을까. 그리고 그 여행을 통해 자신을 삶을 돌아보고 모든 사람들이 희망의 메시지를 자신에게 던져보는 것은 어떨까.
크루즈 여행, 럭셔리라고 일컬어지지만 한번쯤 그 삶의 여정에 발을 담가보고 싶다.
부산을 거점으로 한 크루즈 여행도 우리가 눈여겨 봐야할 부분이다. 비행기를 이용해 지난 일요일 신혼여행을 떠난 남과장
그들이 늙었다는 것은 배의 아름다움과 고급스러움은 비밀을 알지 못하기 때문인데 이것은 크루즈 여행에 대한 아름다움과도 일맥상통하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겠다.
남과장이 이 책은 보았다면 달라졌겠지만.
우리에게 여행이 보장하는 모든 것, 즉 우리가 보고 싶은 것은 느끼고 보고 생각할 수 있는 여유로움을 제공한다.
이 모든 것이 우리가 있게 하는 원동력이며 힘이라고 할 수 있다.
크루즈 여행. 책을 보기 전 이야기를 통해 많은 소소한 것들까지 들었지만 직접 책을 보고 나니 그 부분들이 더 절실하게 다가오는 것 같다.